코레일뉴스
코레일인사이드
KORAIL-TV
Korail R&D21
기차여행정보
섹션 코레일뉴스 > 등록일 2017-11-06
작성자 이재근
역에서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편하게 구매하세요
6일부터 전국 주요역 여행센터에서 판매 시작…3월 18일까지 판매
오늘(6일)부터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을 전국 주요역에서 편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코레일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을 6일 오전 9시부터 전국 주요역 여행센터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상역은 서울, 용산, 영등포 등 전국 주요 19개 역이며 입장권은 역에 위치한 여행센터에 방문하면 구입할 수 있다.
* 서울,용산,영등포,수원,청량리,대전,천안아산,익산,광주송정,목포,동해,제천,순천,여수엑스포, 영주,동대구,부산,울산,마산역 여행센터

여행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권은 신용카드(올림픽 공식 후원사 VISA 카드 한정)나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늘부터 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이 끝나는 날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1인 최대 신청 가능 입장권 수량은 50매로 조직위가 지정한 인기종목은 1인 최대 4매까지, 이외 경기는 최대 8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 평창동계올림픽 지정 인기종목 : 개회식, 폐회식, 쇼트트랙, 피겨스케이팅, 스피드스케이팅(남자 10000m제외), 아이스하키(남자부 4강이상, 여자부 결승), 컬링(결승), 스키점프(결승)

한편, 코레일은 지난 8월 ‘평창동계올림픽철도수송지원단TF’를 조직하고, 12월 개통하는 경강선으로 올림픽 기간 동안 안전하고 완벽한 수송을 하기 위해 온 힘을 쏟고 있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국가적 행사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편하게 관람할 수 있게 전국의 주요역 여행센터에서 입장권 판매를 시작했다”며 “곧 개통되는 경강선을 이용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올림픽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