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뉴스
코레일인사이드
KORAIL-TV
Korail R&D21
기차여행정보
섹션 코레일뉴스 > 등록일 2017-09-29
작성자 이재근
코레일, ‘경강선 KTX 고객평가단 공개모집’ 결과 발표
25명 모집에 204명 응모…KTX, 강원도 관련 다양한 사연 접수
□ 코레일(사장직무대행 유재영)이 지난 9일부터 진행한 ‘경강선 KTX 고객평가단’ 공모 결과를 오늘(29일) 발표했다.

□ 이번 ‘경강선 KTX 고객평가단’ 공모는 25명 모집에 204명이 응모해 8대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선발된 고객평가단은 경강선 KTX를 미리 타볼 수 있는 시승행사를 통해 경강선 KTX를 체험하고 강원도 평창과 강릉 주요 관광지를 방문할 예정이다.

□ 15일 간 진행된 이번 공모에서는 KTX로 찾아가는 강원도와 이와 관련된 에피소드 및 경강선 KTX를 꼭 타보고 싶은 사연을 받아 선발했다.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공정한 심의를 거쳐 당선작을 선정했으며 최종 당선된 25명에게는 개통 전 경강선 KTX를 타고 여행할 수 있는 경강선 여행상품 동반시승권(4인 이내)이 제공된다.

고객평가단 선발 결과는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경강선 KTX 시승일은 개통 계획에 따라 일정이 확정되면 유선으로 개별 공지할 계획이다.

□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경강선 KTX가 개통되면 이동시간이 크게 단축돼 열차를 이용하는 강원도 여행이 활발해 질 것이다”며 “이번에 선발된 고객평가단의 의견을 가감 없이 적극 수렴해 경강선 KTX가 새로운 강원도 여행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