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뉴스
코레일인사이드
KORAIL-TV
Korail R&D21
기차여행정보
섹션 코레일뉴스 > 등록일 2017-09-11
작성자 이재근
코레일, ‘KTX 서비스 평가단’ 모집…열차 서비스 품질 향상에 나선다
500명 선정해 10월부터 약 3개월 간 활동…생생한 의견 청취 기대
코레일이 고객이 직접 열차를 이용한 후 만족도를 평가하는 ‘KTX 서비스 평가단’을 12일부터 모집하며 열차 서비스 품질 향상에 나선다.

‘KTX 서비스 평가단’은 KTX를 이용할 때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 스마트폰 예매 어플리케이션인 ‘코레일톡’을 이용해 만족도 평가를 시행하게 된다. 만족도 평가는 코레일톡의 푸쉬알림서비스로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 팝업으로 표출돼 간편히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이 직접 이용한 열차에 대하여 바로 서비스 평가를 시행하는 만큼 생생한 고객의 의견을 듣고 반영할 수 있어 서비스 품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12일(화)부터 21일(목)까지 신청을 받으며 모집인원은 약 500명이다. KTX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을 위주로 선정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KTX 서비스 평가단’은 10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평가단에 참여하면 활동 종료 후 실적에 따라 KTX특실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한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서비스 평가단의 생생하고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KTX 서비스 평가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렛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